APCMECCA MALL
오늘본상품
로그인  |  회원가입  |  주문/배송조회  |  장바구니  |  고객센터  | 
회사소개 온라인 견적 배터리 교체 방법 자료실 고객지원
자주묻는질문
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{BD_V_EMAIL} 등록일 2010.08.30 조회수 2549
제 목 [주문및결제]
전자결제를 했는데 주문이 되지 않았습니다.

전자결제(PG) 시스템 진행 시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강제로 종료하거나 진행중 돌아가기

다른 사이트 연결을 하시게 되면 정상적으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또한, 전자결제시스템은 activeX 컨트롤러 설치이후 가능한 부분이 있으므로

activeX컨트롤러 설치를 하지 않으시거나 차단 시 정상적인 결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목록보기
1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 1 / 1 페이지
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 [주문및결제] 전자결제를 했는데 주문이 되지 않았습니다. 관리자 2010.08.30 2549
목록보기 1

회사소개  |  이용약관  |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|  배송조회  |  카드내역조회  |  견적문의
주식회사 에스메카
주소 : 경기도 기흥시 서천로 201번길 11(농서동,기흥테라타워) T-9046호 / 전화번호 : 031-273-9027,9029 / 팩스번호 : 031-273-9043
대표이사 : 장윤찬 / 사업자등록번호 : 106-86-49116 / 통신판매 신고번호 : 제 용산 07599 / E-Mail : cyc@apcmecca.co.kr
Copyright ⓒ 2011, BSNMECCA Co.,Ltd. All right reserved.